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4 전국 봄축제 수도권 충청도 경상도 제주도

by 소식보따리 2024. 3. 18.

기나긴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됨을 알리는 축제들이 여러곳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분좋은 나들이 가보시는게 어떨까 해서 준비했습니다.2024년 전국 봄축제는 어디서 하고 있는지 하나씩 살펴 보자구요!!

 

2024 전국 봄축제 수도권 충청도 경상도 제주도

 

제일 처음 볼곳은 수도권입니다

여주에서 벚꽃축제를 한다고 하네요. 남한강 일대에 만발한 벚꽃길을 차량을 통제하고,

벚꽃테마로 야간불빛로 포토존,

먹거리 부스등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3월29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며, 요금은 무료로 진행 한다고 하네요.

 

 

 

다음은 렛츠런 파크 벚꽃축제 인데요. 벚꽃야경과 야간경마가 어우러진 렛츠런파크입니다.

야간경마를 봄에 시행하면서 꽃놀이와 경마를 관란할수 있는 이색경험을 제공해주신다네요.

와우!! 정말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기간은 3월29일~4월21일 까지 이며 벚꽃축제는 무료 입장, 렛츠런파크 서울관람대는 입장료 2,000원입니다,

이외 수도권 축제 항목들은 아래 정리해 놓았습니다.

 

 

 

다음은 충청도로 가보자구요.

충청도에서도 여러축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충청남도축제가 대부분이네요,

하지만 충청북도에서 벚꽃길축제를 감상하실수 있으니, 너무 아쉬워 하지마셔요.

보은 벚꽃길 축제가 3월 29일부터~3월31일까지 진행합니다

다양한 문화 예술공연과,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벚꽃 피크닉존, 풍성한 체험프로그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충청남도에서는 여러가지 축제를 하고 있는데요!

논산에서 진행하는 딸기 축제와, 충남아산에서 열리는 억만송이봄꽃대향연 튤립 수선화 축제가 있다고 합니다.

 

이어서 세번째 소개드릴곳은?

경상도 입니다.

정말 어디서든 봄에 향기을 물신 맡을수 있는것같네요,

경상도에서는 무슨 축제가 열리는지 한번 보자구요!

 

 

일단 경주대릉원 돌담길 벚꽃축제가 있네요.

경주의 아름다운길, 대릉원 돌담길을 거닐며 봄을 만날 준비가 되셨나요?

 

그외에도 철쭉제,유채축제 경상도에 볼거리가 진짜 많네요.

 

 

마지막으로 볼곳은?? 두두두두둥!!!

제주도 가봅시다.

제주도는 정말 볼거리가 많은곳이죠,

이번봄에도 꽃향기축제, 유채꽃 축제들이 줄지어 기다리고 있네요.

 

좋은 바람과 좋은 향기가 어우러져 힐링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렇게 봄 축제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게 끝이냐구요?? 설마요.. 아래 소개못한 곳들도 올려 놨습니다.

 

 

그러니.. 가족과, 연인과, 소중한 사람들과 잠깐이지만 진한 추억을 만들고 오시는건 어떠세요?

다음번에도 유익한 정보 가지고 오겠습니다.